제조설비 HOME  >  제조설비

369삼 증포기
인삼을 찌고, 숙성시키고 건조하는 전자동 설비입니다.
재래식 방법은 가마솥으로 쪄서 말리는 것을 반복하는 형태로 하거나 대량생산인 경우에는 트롤리로 이동시키면서 인삼을 세척하고 쪄서 건조시켜 포장하는 제조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동 트롤리를 사용하는 방식은 증포 횟수가 1회로 그 이상의 찌고 숙성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최근에 온습도의 온/오프만으로 인삼을 찌고 말리는 설비가 나왔지만 인삼이 가지고 있는 성분을 그대로 유지하며 증포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당사의 369삼 증포기는 찌고, 숙성시키고, 건조하는 공정을 900공정으로 나누어 컴퓨터로 전자동 제어하여 제조합니다.

그러므로 인삼이 가지고 있는 유효성분(사포닌)을 안으로 응집시키면서 증포하므로 인삼성분을 밖으로 유출이 안되도록 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또한 잔뿌리조차도 그대로 찌고 숙성하므로 잔뿌리가 가지고 있는 대량의 사포닌을 그대로 섭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통한 전자동 설비이므로 3증3포, 6증6포, 9증9포등을 다양하고 빠르게 최고 품질의 제품생산이 가능한 설비로 한・중・일 특허까지 취득하였습니다.

369삼 추출기
원적외선 램프와 장시간 저온다림으로 369 뿌리삼을 달여서 유효성분을 추출하도록 만든 설비입니다.

369삼이 가지고 있는 유효성분을 소화흡수가 잘 되도록 다림이 가능하고 다림통이 2개, 또는 3개로 하여 동시에 3, 6, 9의 다림이 가능합니다.

다림후에 자동으로 알루미늄 파우치 포장을 하고 유통기한을 각인시키는 기능도 있으므로 위생적이고 편리합니다.

369삼 추출기
및 포장기
369삼 추출기와 같이 내장되어 포장하는 기능을 별도의 단독 설비로 만든 것입니다.

추출기에서는 추출만하고 알루미늄 파우치 포장은 별도로 하기 위한 것으로 포장뿐만아니라 유통기한을 각인시키는 기능도 있으므로 위생적이고 편리합니다.

369삼 포장기
369뿌리삼의 향이나 맛, 그리고 그 효능을 그대로 진공으로 포장하는 설비입니다.

1개의 뿌리삼부터 다수개의 뿌리삼까지 자유자재로 진공 포장이 가능합니다.